명동 면세점이용방법 정보입니다.
명동 면세점이용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쇼핑하면 아직도 명동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은데 해외출국을 앞두고 면세점을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도 신세계면세점 명동을 비롯해 가까운 소공동 롯데면세점까지 폭넓은 선택을 할수 있어 명동을 찾는것 같습니다.
주로 공항면세점을 이용하셨거나 면세점 이용이 처음인 분들은 명동 면세점이용방법이 특별할거라 생각하거나 필요한게 무엇인지 확인하고 싶으실텐데 오늘은 시내에 위치한 면세점에서 쇼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대표적인 명동 면세점 위치부터 알려드리자면 명동역과 가까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있으며 명동 쇼핑거리 끝과 만나는 을지로입구쪽에는 소공동 롯데면세점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시내면세점에서 물건을 구입하는건 여느 백화점 쇼핑과 똑같이 쇼핑하실수 있지만 여권을 가지고 가야하고 비행편 정보확인을 위해 항공티켓 정보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구매한 물건은 그자리에서 가져올수 없고 대신 공항 인도장 정보가 있는 교환권을 주면서 이곳에서 찾으라고 하는데 인도장 위치는 출국하시는날 공항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출국일이 아니라면 미리 공항을 가셔도 상품을 수령할수 없으며 인도장에서 상품을 수령하고자할땐 여권과 티켓, 그리고 면세점에서 받은 교환권을 제시하면 상품을 수령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면세점 구입상품은 반드시 출국전에 수령해야하는 것이므로 입국할때 찾겠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