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정보입니다.



풍부한 스모키향을 지닌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풍미가 강하면서도 부드러움을 느낄수 있는 고급위스키로 조니워커 위스키중에서 가장 고급 위스키에 해당되는데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위스키와 비교해도 결코 뒤쳐지지 않는 술입니다.



조니워커 중에서 가장 고급 술이지만 실제 구입할수 있는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은 다른 고급 위스키에 비하면 오히려 싸다고 느낄수 있는데 먼저 조니워커 블루 면세 가격부터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신라면세점에서 판매중인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은 750㎖ 두병 세트 상품이 236달러, 우리돈 약 256,838원입니다. 그러므로 한병가격은 약 12만8천원 수준으로 내려가는 셈인데 사전예약 할인가이므로 직접 가서 구매한다면 두병 36만5천원이고 한병으로 따지면 18만원 남짓하는 셈입니다.



한병만 구입할 경우엔 예약시 $134 이므로 약 14만5천원이며 면세점 매장에서 구입한다면 $168 로 약 18만원선에서 구입할수 있습니다.




백화점이나 마트 같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경우 매장마다 차이가 있을순 있지만 대략 20만원 초반대에서 구입할수 있으므로 면세점에 갈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미리 사뒀다가 선물하거나 직접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위스키에 대한 취향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조니워커 블루라벨에 대한 만족도를 생각하면 가격이 그리 사악한 수준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데 아직 한번도 마셔보지 않았다면 좋은날에 좋은사람들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