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놀이기구 종류 정보입니다.

에버랜드 놀이기구 종류는 어떻게 있을까요?



에버랜드에는 동물체험 프로그램도 잘되어 있지만 놀이기구도 재미있는게 많은데 특히 T익스프레스의 인기가 높고 아마존 익스프레스도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정문을 들어가면 처음 맞이하는 구역이 글로벌페어고 그 뒤로 아메리칸 어드벤처, 매직랜드가 있으며 좌측으로 내려오면 유퍼피안 어드벤처와 주토피아를 만날수 있는데 각 구역별 에버랜드 놀이기구 종류와 추천 놀이기구를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글로벌페어 구역에는 어린이 위주의 시설이 있습니다. 헬로 터닝 어드벤처와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가 있으니 어린이를 동반했다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메리칸 어드벤처는 제법 스릴있는 놀이기구를 여러가지 만날수 있는데 롤링 엑스 트레인, 콜럼버스 대탐험, 허리케인은 스릴을 만끽하기 충분하므로 에버랜드 추천 놀이기구로 꼽을만 합니다.





그 다음 구역에서 만날수 있는 매직랜드는 가장 많은 놀이기구가 몰려 있는 곳인데 아이들 위주의 놀이기구도 많지만 어른이 타기에도 재미있을만한 기구도 많아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이제 좌측으로 내려오면 주토피아와 유러피안 어드벤처를 만날수 있는데 주토피아는 아마존 익스프레스를 빼면 동물과 관련된 곳이므로 놀이기구로 보긴 어려운 점이 있으나 에버랜드 인기시설들인만큼 시간내서 즐겨보시길 추천드리고 아마존 익스프레스도 한여름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할테니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좌측 위로 올라가면 T 익스프레스가 있는 유러피언 어드벤처가 있는데 T 익스프레스는 에버랜드 놀이기구중 추천순위 TOP 3에 들만큼 인기시설이니 꼭 이용해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지금까지 에버랜드 놀이기구 종류와 추천 놀이기구를 안내해드렸는데 대기시간이 많은 곳인만큼 계획을 잘세워 알차게 즐기고 오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