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예술의전당 오르세미술관전 할인, KT 멤버쉽 혜택 이용하세요

무앙콩 2016. 12. 7. 11:49

그림 좋아하세요? 그림을 특별히 싫어하는게 아니라면 꼭 한번 가보실 만한 전시회가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포스팅 제목에서 언급되었듯 프랑스 국립 오르세전인데요, 한불수교 130주년을 기념하여 밀레, 고흐 등 유명 화가의 명작을 2017년 3월5일(일요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미술에 관심을 두지 않더라도 
밀레, 고흐 정도는 들어보게 되는데 그들의 작품중 밀레의 이삭줍기, 고흐의 정오의 휴식 같은 진품 작품이 한국에 전시되니 프랑스를 자주 가거나 앞으로 갈일이 있는 분이 아니라면 언제 또 볼기회가 생기겠습니까.


좋은 전시회라 입장료가 아깝지 않겠으나 할인받아 이용할수 있다면 그또한 나쁠것 없을텐데요 몇군데 예술의전당 오르세미술관전 할인 받는 금액을 봐도 KT 멤버쉽 혜택이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공식 입장료 안내이고, 아래쪽 이미지가 KT 멤버쉽 혜택을 이용한 오르세미술관전 할인 입장료입니다.


다만, KT 멤버쉽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12월9일까지라 예약가능한 날짜 너무 짧은게 흠이네요. 그래도 KT 멤버쉽 고객이라면 놓치지 말고 이용하시라는 의미로 올려봅니다. 




예술의전당 오르세미술관전은 할인 여부를 떠나 주말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연인은 물론 주말을 이용해 유익한 문화생활을 계획중인 가족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기회인것 같습니다


참고로 총 관람시간은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약 1시간30분에서 2시간 정도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 총 4회에 걸쳐 도슨트 운영을 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분은 위 이미지에서 시간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